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Blog Article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업체는 다낭 벤츠 가라오케입니다. 탑 5 중에서는 신식 업체에 해당해서 인테리어나 규모 면에서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손님이 오실 때 먼저 소개해드리는 업체인데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왜 그런지 아실 거에요. 아가씨를 선별하거나 서비스 제공 측면에서 아쉽다고 느끼는 형님들이 계실 거에요. 아무래도 마담은 남자보다는 여자인 게 심리적으로 편할 수 있어요.


저를 믿고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을 위해 가락동노래방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어디를 보더라도 전체 잠실 1위라고 볼 수 있는 최상의 가락비타민 가라오케를 약속합니다. 그러나, 다른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에코걸 프로필 을 보여준다던가, 한국인이 모를법한 베트남 인플루언서 사진을 불법으로 도용해서 쓰는 경우 또한 흔했습니다. 이런 사기 업체 이용 시, 사진이랑 전혀 다른 여자랑 비싼 돈 주고 자야 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 업체가 조금이라도 어설프다 싶으면 이용하지 않는 걸 권장드립니다. 서양 백인들을 주타깃으로 하는 '웨스턴바'는 파스퇴르 거리에 약 50개 정도의 가게가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으면서 가장 가성비 있는 곳이라 생각되는데 손님 절반은 서양인, 절반은 한국인이 주를 이룹니다.


ㅋㅋ 거의 짧게 나가는 걸 선호하고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일하기 위해) 요즘 호치민 물가가 아주 질알이 풍년이라 짧게 가는 게 한가라 길게 가는 값이고


주재원 형님들이 자주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가게 방침으로 2차 롱타임 나가는 손님들은 기본세트에 어느정도 술 추가를 해주면 좋겠다는 입장을 내기도했습니다. 울 한국도 10년,20년전 가짜 양주가 적지 않았기에 더구나 동남아에서는 더 믿고 안전하게 마실 수 없었겠네요. 2022년 1월 현재, 호치민에 있는 가라오케들은 1셋 150불(350만동)을 받고 있으며 130불(300만동)을 받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곳은 일반적인 노래방이 아니라 창의성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혁신적인 공간입니다. 미들 사이즈룸은 최대 인원은 20명까지 가능하나  15명이 넉넉히 앉을 수있는 룸이며 많은 분들이 찾는 룸입니다. 골드스타의 가장 특별한 점은 바로 ‘낙슥사(태국 현지어로 대학생)’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짜 대학생이 아닌 실제로 현재 대학을 다니는 대학생들입니다.


가라오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시할 수 없는 인기 나트랑 가라오케 KTV 스위트입니다. 오래된 노래 부터 최신곡 까지 자유롭게 부를 수 있도록 시스템이 잘 구현되어 있으며 좋은 사운드도 한 몫 거들어 줍니다. 특히 한국어 노래도 지원하고 있어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아가씨들은 진짜 많이 있었음.


호치민 대형 클럽 기준으로 한국과 비슷한 느낌의 구조와 음악 스타일의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불법이라 부담스러운 2종 업소보다는 시크릿과 같은 1종 업소에서 즐거운 음주가무를 즐겨 보실길 바랍니다. 로컬가라오케라고 인테리어나 시설이 뒤떨어질거라 생각할텐데 더킹 가라오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음향 설비를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친구, 지인 등 색다른 접대자리가 필요한 경우 추천한다.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현재 동남아에서도 알아주고 가장 문의가 많이 오는 업소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질이 좋아 블링블링은 안들린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리는 사람은 잘 없다.


하물며 베트남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오시게 되면 가뜩이나 영어도 잘 통하지 않는 나라라서 원하는 바를 말씀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닙니다. 한정적인 정보라 하더라도 국내에서 최대한 많은 정보를 검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지만 불확실한 광고성 글들이 대부분이여서 마찬가지로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러면 푸잉과 함께 룸에서 노래도 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기에 더욱 친해진 상태에서 2차를 나갈수 있으며 술도 어느정도 취했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는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룸 안에서 물빨도 가능하기에 내부 노래방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모나리자 가라오케의 푸잉들도 어느 정도 한국말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분위기와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담당실장이 밀착케어로 완벽하게 모시겠습니다. 남자고객님들만 오실 수 있는 공간이 아닌, 여성분들도 동반해서 오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다낭 KTV(가라오케) 방문하시기로 결정하셨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방콕 스쿰빗 33로 로드에 한국형 가라오케 멤버식 ‘텐프로’가 오픈을 하여 소개해드립니다. 방콕여행 중 수많은 가라오케, 멤버클럽, 방콕변마, 방콕물집 등이 있지만 비지니스 또는 사업차 접대가 필요하신 분들도 종종 있으실겁니다. 바로 ‘텐프로’가 그런곳으로 색다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고객님들 중에서는 매니저들과 썸아닌 썸을 타시면서 혼자오셔서 혼자만의 시간보내시는 고객님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파이팅 넘치고 밝고 케쥬얼한 분위기이다보니 혼자 오셔서 즐기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저희는 업장 직영으로 수년간 업소를 운영해 오면서 쌓은 기준으로 취향별로 상위 10% 안에서만 뽑기 때문에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각종 교육프로젝트를 자주 실시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및 cs부분에서 폭이 훨씬 더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룸이용 시 매니저 선택의 횟수는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환경도 쾌적하고 도우미들도 많고 이쁘기 때문에 늘 인기있는 곳이지만 한가지 단점은 방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오지 않는다면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뉴민KTV 오픈시간은 오후5시30분 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늘 시간에 맞춰 차량픽업을 받으시고 대기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자주 이용하는곳인만큼 좋은곳이라 자부하는곳 입니다. 뉴민KTV는 한국인 실장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첫째로, 한국식 기계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준코 업소는 초저녁 오픈 시간과 거의 동시적으로 룸들이 금방 차버리게 됩니다. 예전에는 저녁8시나 9시 무렵에 찾아가도 우수한 꽁까이가 여러 대기하고 있었지만, 지금 현재는 그러한 경우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맞겠습니다. 저녁6시나 7시 정도에 오픈하는 시간에 맞추지 못한다면, 어여쁜 꽁까이 도우미들은 대부분 다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늦게 가면 룸은 있더라도 한국인들 스타일에 맞는 맞는 꽁까이가 거의 남아있지 않아 마음에 흡족하게 즐길 수가 없는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이와 같은 최근의 변화 원인 중 하나로 짐작되는 것은, 다낭 지역에서 한인 운영의 떡마사지 업소들이 운영 부재가 발생한 상태라 이 시점에서 밤문화를 즐기려는 분들이 준코 가라오케로 많이 몰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떡마사지 업소들이 다시금 운영을 재개하게 된다면, 준코로 몰린 손님들도 분산되어서 오픈런 시간 같은 사태가 완화될 것 같기도 합니다.

해운대 고구려 부산룸싸롱 해운대고구려 해운대 고구려

Report this page